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오마카세 추천] 부담없이 즐긴 만원대 오마카세 후기,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삼성점

리뷰

by 리뷰하루 2023. 4. 26. 15: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루입니다😊 오늘은 만원대 오마카세로 유명한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삼성점을 다녀왔어요. 저희는 오마카세 런치를 예약하고가서 19,000원이었고, 디너는 29,000원이네요. 이렇게 저렴한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기대를 거의 안하고 갔는데, 맛도 좋고 구성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삼성점은 삼성역 포스코사거리 근처 두산위브센티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이렇게 건물 옆 작은 길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삼성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3길 14 103호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평일 런치 오마카세는 12시부터 2시까지 3부로 진행되네요. 시간표는 사진 참고 해주세요!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고요. 저는 1주일 정도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런치 중에서도  12시 타임은 예약이 많이 차있는 편이었어요. 예약하실 때 19,000원은 미리 결제해야 합니다!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였고 직원 분들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처음으로 들어갔는데 춥지는 않은지 물어봐주시고 옷과 가방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벽에는 이런게 붙어있었는데요. 이름을 걸고 요리해주시는 곳에 가면 왠지 더 믿음직스러운 느낌이라 좋아요😌


제가 10분정도 일찍 도착했는데,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고 자리에는 이렇게 물티슈와 개인 접시가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런치 오마카세는 40분동안 진행되고 신선한 초밥 9피스와 계란말이, 후토마끼, 우동, 오미자차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대비 훌륭한 구성에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초밥 구성을 조금 봤는데 광어초밥, 연어초밥, 간장새우 초밥 이런식이라서 오마카세보다는 평범한 느낌의 초밥집인가?라고 생각했는데요. 완전 오산이었어요...

광어초밥에는 유자껍질을 올려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감돌고, 가지튀김초밥에는 가스오부시를 올려서 고소한 단맛을 내는 등 전체적으로 맛의 조화가 너무 좋았답니다. 초밥 하나하나 맛을 극대화시켜서 내어주셨고, 메뉴가 나올때마다 간장이나 와사비를 어떻게 곁들여 먹어야 맛있는지 잘 설명해주셨어요.


엄청난 크기의 후토마끼도 맛있었고요. 커다란 꼬다리(?)부분은 양이 부족하신 분들 있는지 물어보시고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향긋하고 시원한 오미자차로 기분좋은 마무리!


차분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라서 같이 간 친구와 작게 이야기하면서 천천히 맛있게 즐기고 왔어요. 눈 앞에서 정성스럽게 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오마카세 오사이초밥은 잠실, 강남, 홍대, 대학로, 성수 등 서울에 매장이 굉장히 많은 편이예요. 근처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분좋은 가성비 오마카세로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